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 솔지식당 가브리살 멜조림 추천!

SMALL







솔지식당








안녕하세요
제주시청 다비치안경 광양점의
잼니 입니다!



오늘은 시청에 있는 솔지식당이 아닌
신제주에 있는 솔지식당을 방문하였습니다 :)

여자친구집이 신제주라 가까운곳으로 왔어요!










이미 꽉 차 있어서
번호표 받고 기다리고 있었어요!


빨리 불러주세용!!










주차장 입구가 있습니다!
주차장이 크니까 차를 가지고 가는걸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SMALL










이렇게 기본 상차림이 나왔습니다!
제가 오랜만에 와서 그런지 세트메뉴가 생겼네요

예전엔 가브리살만 주문이 됬었는데
이제는 다른부위도 같이 주문을 해야하네요 ㅎㅎ


















드디어 제가 좋아하는 고기가 나왔습니다!
근데 제가 솔지식당을 좋아하는 이유는
이 고기뿐만이 아닙니다!


















바로 이 멜조림 입니다!
이 멜조림에
두부를 넣고
비벼준다음에

고기가 다 구워지면
푹 담아서 먹으면
그게 바로 진짜 맛있어요!
















이렇게 두부를 주시니
두부를 담아서
푹 절여주세요!




















맛있게 구워진 고기를
멜조림에 푹 찍어서
하나씩 드시면
진짜 그렇게 맛있을 수가 없습니다!



웨이팅이 있으니 조금 기다릴 수도
있다는 마인드로 방문하시면 더 좋겠습니다!


















소주까지 맛있게 먹은 나
칭찬해!

통풍이라 돼지고기는 먹으면 안되지만
이 맛있는걸 어떻게 참겠어요!















맛있게 드시고 안경 과 콘택트 렌즈가 필요하실 땐  

제주시청 다비치안경 광양점 방문부탁드립니다!  

매장 뒷편 주차장 있어서 주차권 드려요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