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 달빛에구운고등어 제주생선구이맛집

SMALL












안녕하세요
제주시청 다비치안경 광양점의
잼더빅보이 입니다
오늘은 저희 가게와 멀지 않은 곳에
생선구이 먹으러 자주가는곳이 있어서
포스팅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














매장 뒷편에 주차장이 있어서
언제든지
편하게 주차를 할 수 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













메뉴판입니다!
저흰 간판에 적힌 고등어구이 1개와
고추장불고기를 주문하였습니다!
















오늘도 저와 함께
방문해주신 H님
감사합니다 :)





메뉴를 주문하고 나면
샐러드바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접시 3개를 주는데
기호에 맞게 먹고 싶은 음식을
담아 오면 됩니다!



H님께선
도토리 묵을 담고 계시네요 ..
저도 도토리묵 진짜 좋아하는데 ㅎㅎㅎ



계란말이도 있었습니다!
계란을 다 만들어두어서
먹고싶은 양 만큼 퍼서
옮기면 됩니다!

옆에 케찹도 있어서
먹고싶은 양 만큼 촤르륵 :)







SMALL









오뎅도 맛있쥬 …
저는 초등 입맛이라 연근은 안먹어유 ….  



















맛있어보이고 통통한
고등어 구이 입니다 :)

원산지 확인을 안해봤네요 …ㅎㅎ
국내산이든지 노르웨이든지
맛있으면 전 좋습니다 ㅎㅎ
















오예
고추장불고기!!
저는 제육을 참 좋아합니다 :)


고기는 늘 실패하지 않죠
사랑합니다 고기님!!










계란말이와
도토리묵 오뎅
잡채와 두부


를 가져오고

미역국은 주셨어요 :)
든든한 뜨끈한 국물!

그리고 고등어와
제육까지 …


이건 진짜 실패할 수 없는
한끼입니다.








내돈 내산
맛있게 먹었습니다 :)


















맛있게 드시고
안경 & 선글라스 & 콘택트렌즈가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제주시청 다비치안경 광양점으로
방문부탁드립니다







LIST